태아보험 아이 폐렴으로 인한 입원 보상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봄 참 따뜻하고 기분좋은 계절이죠?

그러나 낮과 밤의 온도차이로 인해 감기가 걸리기 쉬운 계절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경우 독감이나 폐렴에 잘 걸립니다.

오늘의 보상 후기는 태아보험 가입한 아이의 폐렴으로 인한 입원 병원비 청구입니다.



태아보험 폐렴으로 인한 입원 보상 후기


기침을 계속 하는 자녀가 걱정이 되서 병원을 방문한 고객님.

폐렴 진단을 받으셨다고 하네요ㅜㅜ


태아보험을 가입하고 출산 후 약 1년이 지난 상태였습니다.

만으로 한살도 되지 않은 아이, 아프지 말아야 하는데 안타깝네요.


입원 치료를 받기로 결정하고 8일간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퇴원!

지금은 건강하다고 하네요~


퇴원 할때 연락을 주셔서 보험금 청구시 필요한 서류를 알려드리고 보험금 청구 접수를 도와드렸습니다.



입원일당을 받기 위해서는 입퇴원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상세불명의 기관지폐렴으로 8일간 입원을 했네요.



병원비는 253, 140원 나왔네요.

필요 서류를 받아서 바로 청구!


고객님은 KB 손해보험의 태아보험에 가지고 계셨고, 보험료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20년 납 100세 만기로 가입을 하셨어요.


이번 청구에서 해당 되는 특약은 질병입원의료비와 질병입원일당입니다.




질병입원일당은 5만원 가입이 되어 있으시네요^^


익일에 바로 보험금 지급이 되셨습니다.



총 지급 보험금은 605,994원

실손의료비 205,994원과 입원일당 8일치 40만원이 지급되셨어요.

지불한 병원비의 2배가 되는 보험금을 받으셨네요.


고객분들이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 저는 빵빵한 보장을 추천 드립니다.

자녀가 어릴때는 어떤 위험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큰 보장을 가져가셨다가 자녀가 커가면서 보장을 축소하라고 말씀을 드려요.

아이가 한번 아프면 큰 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혹시 지금 태아보험, 자녀보험 어떻게 가입이 되어 있으신가요?

보상은 잘 받고 계시나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연락주세요.


이상으로 폐렴으로 인한 입원 보상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보험! 가입 보다 보상이 중요합니다. - 암치료 보험금 청구(두번째 암진단비)

좋은 암보험 가입하는 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