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의 보험 가입 상담 및 재무설계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주에는 성남으로 보험 가입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남매의 보험 가입 상담 및 재무설계 후기


여동생분이 인터넷 블로그를 보고 보험 가입 상담을 주셨습니다.

몇번의 통화와 이메일을 통해 설계안을 주고 받고 최종 선택만을 남겨 두고 만나서 상담을 받고 싶다고 하여 성남으로 향했습니다.


고객님 댁 근처 커피숍에서 고객님을 만나 상담을 진행하였고, 아직 어려 보험에 대해 잘 모르는 동생을 위해 오빠도 같이 나와서 설명을 들으셨어요.


오빠분은 기존 보험도 있으셨고 여러가지 아는게 많아 동생분에게 조언도 해주시고 궁금한것도 물어 보시곤 하셨습니다.


이번에 추천 드린 보험은 농협손해보험의 다솜플러스와 한화손해보험의 실속더한 든든한보장보험 이었습니다.


약 1시간 설명 끝에 농협 다솜플러스의 장점이 더 많아 청약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오빠분의 질문!


"혹시 연금이나 노후대비 상담도 하시나요?"


동생분의 보험 상담만 도와 드리다 보니 제가 보험 상품만 취급하는줄 아셨나 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고 열심히 하고 잘 하는 상담이 바로 재무설계, 그중 은퇴 대비 상담입니다^^



물론 하고 있다고 말씀 드렸고 어떤식으로 진행이 되는지도 설명을 드렸습니다.


오빠분은 다음에 재무설계 상담을 받아 보고 싶다고 하네요.


간단한 팁만을 먼저 드렸고 다음에 다시 약속을 잡아 만나기로 했습니다^^



가족이 함께나와서...그것도 오빠와 동생이 함께 나와서 설명을 듣고 서로 도와주는 모습을 보니 참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재무설계나 은퇴 대비 연금 상담, 보험 가입 상담은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30세 남자 사망보험금 10억 준비! 보험료는?? - 더해주고 채워주는 정기보험

유병자실비, 간편실손의료비보험 - 계약전알릴의무사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