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목동 30살 남자 보험 상담 후기 - NH 가성비굿건강보험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토요일인 오늘은 서울 목동으로 보험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서울 목동 30살 남자 보험 상담 후기 - 농협 가성비굿건강보험


이번 고객님은 몇달 전부터 제 블로그를 보시다 이제서야 믿음이 생겨서 상담신청서를 남겨주신 분입니다.



너무 의심스로운 설계사들이 많아서 눈여겨 보고 있었다고 하시는데, 제 글들을 보시고 믿음이 생겨 연락을 주셨다고 하네요.

기존 실손보험을 포함하고 있는 종신보험에 가입을 하고 있으시고 모자란 암보험과 뇌와 심장 쪽 보험을 추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저의 선택은 농협 가성비굿건강보험입니다.

해지환급금미지급형으로 저렴한 보험료로 큰 보장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몇번의 통화와 카톡, 이메일을 통해 설계안을 보내드리고 설명도 드렸습니다.

그리고 토요일인 오늘 고객님의 집근처, 목동에서 직접 만나 마지막으로 한번 더 자세히 설명을 드렸어요.





위는 제가 최종적으로 제안 드린 설계안입니다.


약 10만원의 보험료로 일반암 진단비 3천만원 / 질병후유장해 5천만원 / 뇌혈관 진단비 1500만원, 뇌졸중 진단비 1500만원 / 허혈성심장질환 진단비 1500만원,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1500만원 / 각종 수술비 / 가족일상생활중배상책임보험 3억 / 납입 지원 / 을 가입하셨습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이라 납기 중 해지시 환급급이 하나도 지급되지 않지만 납기가 끝나면 납입 보험료보다 훨씬 큰 해지환급금이 생기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도 설명을 들어보고 각각의 보장 내용에 대해 이해를 하셨고 필요성에 대해서도 알게 되셨습니다.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상담 완료!!



상담 완료 후에는 인증사진까지^^


믿어 주시는 고객님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서울 목동 30살 남자의 보험 가입 상담 후기였습니다.


보험 가입 및 재무설계 상담은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