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상상시장 도깨비 짜짱 짬뽕 포장해서 먹기!!

일요일 점심은 짜장면이죠?ㅎㅎ

일요일이었던 어제 역곡 상상시장에 있는 도깨비 짬뽕 짜장에서 짜장면을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부천 역곡역 상상시장속의 짜장면 '도깨비 짜장 짬뽕'


부천 역곡역 안에는 먹을게 잔뜩 있습니다.

칼국수도 맛있고 곱창도 있고 부대찌개 회 어묵 핫도그 등 먹을게 자안뜩 있답니다!! ㅎㅎ


그리고 짜장면 또한 맛있습니다.

어제 가서 짜장면 하나와 짬뽕 하나 그리고 탕수육도 하나 포장해 왔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짜장면이에요.

짜장면도 맛있고 짬뽕도 맛있었어요.

물론 탕수육도 괜찮았구요! ㅎㅎㅎ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동생이랑 둘이 먹었는데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역곡역에서 짜장면 먹을땐 시장에 있는 도깨비 짜장 짬뽕을 찾아가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