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찾은 작은 행복의 씨앗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여러분은 살아가는 동안 행복한 일이 많다고 느끼나요? 아니면 불행한 일이 많다고 느끼나요?

왠지 불행한 일이 많은거 같죠?? 행복했던 일은 금방 기억에서 지워지고 불행한 일은 계속 따라다니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큰 행복 말고 일상의 작은 행복, 행운들에 대해 꾸준히 포스팅 해 나가 보고자 합니다.

작은 행운들을 모으다 보면 행복해 지지 않을까요??^^


첫 포스팅, 작은 행운은 얼마전에 당첨 된 피부케어 서비스입니다.


한 달 전 대학로에서 락시터라는 연극을 보고 왔어요. 그때 뭔가 이벤트를 하기를 무심결에 적어서 냈는데 당첨이 되었다고 연락이 왔더라구요.

바로 요즘 엄청 핫한 회사인 셀트리온에서 진행하는 피부케어 서비스였습니다.

기본적으로 2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서비스이지만 이벤트 당첨으로 엠플비용 3만원만 내고 2시간 30분 가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엔 여자친구에게 양도를 하려고 했는데 본인은 피부가 좋다고 필요가 없다고 하네요 ( ㅜㅜ 전 피부가 최악) 

그래서 제가 직접 받아 보고 왔습니다.



예약을 하고 강남에 있는 셀트리온 스킨큐어에 방문을 했어요.



요런 침대 위에 누어서 케어를 받습니다.

ㅎㅎㅎ 사실 이런곳 처음이에요.

예전부터 피부 관리를 받고 싶긴 했지만 워낙 비싸니깐 엄두가...ㅜㅜ


근데 3만원에 1회이지만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니...ㅎㅎㅎ


따봉!!


약 2시간 가량 케어를 받은것 같습니다.

각질제거부터 여러가지 팩까지!!!


케어를 받고 피부에 대해 상담도 받았어요.

역시나 제 예상대로.... 제 피부는 엄청 안좋다고 합니다.

어느 정도 효과를 보려면 거의 1년은 꾸준히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아직은 그정도 시간이 나지 않으니 1회로 만족하고 다음에 여유가 있을 때 제 피부를 위해 투자를 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일상에서 찾은 작은 행운 첫번째였습니다.

앞으로 행운으로 가득 채울거에요^^



막 받고 나오고 난다음의 피부입니다.

확실히 좋아 보이네요 ㅎㅎㅎ

근데 하루 지난 오늘은... 그대로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