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형과의 점심 식사~☆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오늘 점심에는 제 고객이자 든든한 지원자인 변호사 형을 만나 함께 식사를 하고 왔어요.


자녀 학자금 상담으로 인연을 맺게 된 변호사님과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으면서 어느새 형, 동생 하는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법무법인 "혜안"의 대표 변호사인 신동호 변호사 형~!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가끔 저와 함께 식사를 하시면서 많은 조언과 격려를 해주십니다.


법무 법인 '혜안' 홈페이지 방문 해보기~



2017 한국품질 만족도 1위,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

오 ~ 제가 다 뿌듯하네요^^


처음엔 제가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만났지만 지금은 제 고객분들의 법률 자문까지 가끔 도와 주시면서 오히려 제가 더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제 고객분들도 너무 든든해 하셔서 좋네요!!


오늘 점심은 형이 서초역 맛집이라고 추천해준 칼국수 집을 방문했어요.


서초역 신숙 칼국수라고 하면 다들 아신다고 하네요~

점심에 방문해서인지 사람이 꽉 차 있었지만 다행히 저희는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칼국수와 만두까지 먹었어요.

칼국수 색깔이 좀 다르죠?

해초를 넣은 면발이라고 하네요.

칼국수 국물도 깔끔하고 만두도 맛있었어요.


해장으로도 아주 그만이겠더라구요! 


점심값은 제가 낸다고 해도 굳이 동생 밥 사주시는 형..ㅜㅜ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능력 짱인 신동호 변호사님이 있는 법무법인 "혜안" 많이 애용해 주세요~^^


밥과 함께 커피까지 대접받고 약 한시간 가량 이야기를 하다 사무실에 복귀 했어요.

제가 몰랐던 정보와 생각에 대해서 많이 듣고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좀 더 공부하고 발전해서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재무설계사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이상으로 2018년 1월 24일의 점심이었습니다^^



최근 찍은 사진이 없어서 지난 여름에 형이랑 찍은 사진 투척^^


*자녀 학자금 마련 및 증여 메트라이프 동행으로 준비하기

*연금 저축 펀드 '내가 받을 연금액은??'

*4인 가족 보험 리모델링 상담 후기 - 재무설계사 최원진

[재무상담 후기] 부천 역곡 20대 여성

*성남 분당 은퇴 대비 재무설계 상담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