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두번째 수익 - 방문자 수 500~700명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오늘 입금이 되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이번 3월 수익이 두번째 수익이었습니다.

지난 12월에 받고 이번에 받았네요.


구글 애드센스는 100$가 넘어가야 수익이 지급 됩니다.

즉, 전 3달 정도는 블로그 운용을 해야 100$가 넘어 간다는...



제 블로그의 하루 방문자 수는 500~700명 사이입니다.

이정도 방문자가 생기니 월 30~40$ 정도의 수익이 쌓이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3달을 모아야 한번씩 지급이 된다는...

세달에 한번이라도 왠지 공돈이 생기는것 같아 너무 기분이 좋네요^^



얼마전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입이 지급되었다는 이메일이 왔고 오늘 통장으로 입금되었습니다.

이번달은 23일인데 벌써 43$가 모였네요. 기쁨 기쁨~ ㅎㅎ



약 10만원 정도의 수익이 들어왔습니다.

전 카카오 뱅크로 받고 있어요.

수수료가 더 든다곤 하는데 바꿀 시간이 없어 그냥 사용하고 있네요!


오늘 기분 좋은 금요일이니 저녁에 고기라도 사먹어야겠어요!


많은 블로거 님들 화이팅^^


☆카카오뱅크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지급, 첫 월급 받았어요.

구글 애드센스 지급계좌 카카오뱅크로 등록하기(외화 수수료 5000원)

교회 오빠 보험 가입 상담 후기 ^^

프라임에셋 보험설계사 재무설계사 모집 - 입사지원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