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태아보험 상담 후기 - KB 드림아이좋은자녀보험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토요일인 오늘은 천안으로 보험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지인이 소개해 주신 고객님으로 이번이 둘째를 가지게 되어 태아보험을 알아보고 계셨습니다.

첫째의 태아보험을 KB로 가입을 하셔서 이번에도 KB 손해보험에 비슷한 특약으로 가입을 희망하셨습니다.

첫째 아이의 보험증권을 받아서 분석해 본 결과 희망플러스 자녀보험을 30세 만기로 가입을 하고 계셨습니다.

지금 kb의 태아보험은 100세만기 희망플러스 자녀보험과 30세 만기 드림아이좋은자녀보험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드림아이좋은자녀보험을 30세 만기로 설계를 도와드렸습니다. 첫째 아이의 보험에서 조금 부족하다고 느껴지는 특약은 업그레이드를 했어요.


설계안을 받아보신 후 만족해 하셨고 계약하기로 결정. 부부 두분이 함께 되는 시간은 주말 밖에 없으셔서 토요일인 오늘 고객님을 뵈러 천안으로 출발~~

고객님을 만나뵙고 다시 한번 꼼꼼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리 먼곳까지 오셔도 되냐는 물음에 직접 얼굴을 뵙고 설명을 드려 믿음도 가고 친근감도 생겨 나중에 필요할때 편하게 연락할 수 있을거라고 말씀 드렸어요.

보험은 가입할 때도 중요하지만 정말 중요한건 보상이거든요.
두분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으로도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 전혀 모르고 계셨어요. 안타까움이 ㅜ ㅜ

청약 완료 후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라고 말씀 드리고 상담 끝!


마지막으로 인증샷 까지 ㅎㅎ
두분과 첫째 그리고 앞으로 태어날 둘째까지 건강하게 오래 오래 행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천안 태아보험 가입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