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 줍쇼 보다가 중독된 노래 도깨비 빤스 ㅋㅋㅋ

 한끼줍쇼를 보다가 어떤 꼬마아이가 부르는 노래에 중독되어 버렸다.

 바로 도깨비 빤스!!!


 


 폭풍 검색을 통해 동영상을 발견 했다.

 함께 감상하고 빠져 보자 ㅎㅎㅎ


 


 도깨비빤스는 튼튼해요

 질기고요 튼튼해요
 호랑이 가죽으로 만들었어요
 이천년 입어도 까딱없어요~♩

 도깨비 빤쓰는 더러워요
 냄새나요 더러워요
 호랑이 가죽으로 만들었어요
 이천년 동~안 안 빨았어요~♪


 ㅋㅋㅋㅋㅋㅋ

 신나지 않나요? 

 전 중독 되었어요.

 한동안 자꾸 들을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