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초청 강의 - 부천 대표 북클럽 '책 읽는 사람들'

안녕하세요.

부천 대표 독서모임 '책 읽는 사람들'의 책 읽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저희 모임에서는 이번 연말연시를 맞아 이벤트로 저자 초청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강연을 해주실 분은 바로 <엄마, 주식 사주세요>, <왜 주식인가?>의 저자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님이십니다.

 

 

존리 대표는 1984년 미국의 투자회사 Scudder Stevens & Clark 에서 펀드매니저로 일 하며 코리아 펀드를 운용했습니다. 처음 상장 당시 600억 규모였던 펀드는 2005년 1조 5천억 규모로 성장을 했습니다. 그 펀드 성장률로 인해 월가의 스타 펀드매니저로도 이름을 떨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 미국 생활을 접고 한국으로 들어와 메리츠 자산운용의 대표 이사를 맞고 계십니다. 현재 부자가 되는 방법, 주식 투자의 기본, 우리아이 부자 만드는 법 등의 강의를 통해 재능 기부를 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존리 라이프스타일 주식' 채널도 운영중에 있습니다.

 

지금 한국은 저금리 저성장 기조로 저축이 참 힘든 시기입니다. 그래서 투자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태어나서 한번도 돈, 투자에 대한 교육을 받아 본적이 일반인들이 무턱대고 하기엔 투자 세계의 벽은 높기만 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저희 모임분들이 투자의 기본 원칙가 가치 투자에 대해 배우고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아 가셨으면 합니다. 

 

<강의 정보>

강사 : 존리 메리츠 자산 운용 대표

일시 : 2019년 12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참가비 : 3000원(강의실 대관료)

인원 : 최대 50명(입금순)

참가 신청 : 010-3666-3907(최원진)로 성함과 참석 의사 전달 후 참가비 입금

 

아무쪼록 저희 부천 북클럽 '책 읽는 사람들'이 준비한 연말 선물이 여러분들 가슴에 희망과 기쁨을 채워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책 읽는 사람들]

부천 대표 독서 토론 모임

곧, 대한민국 최고의 독서 토론 모임이 될 예정 ㅋ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 단, 위치와 시간이 맞다면^^;;

 

<개설 모임>

-자유 도서 토론 모임 : 개인이 읽은 책을 가지고 와서 책 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임

-지정 도서 토론 모임 : 책 한권을 선정해서 완독 후 발제문에 따라 토론을 진행하는 모임

-주제 도서 토론 모임 : 하나의 주제와 관련이 된 책을 읽고 와서 발제문에 따라 토론을 진행하는 모임

-그 외에 다양한 모임과 문화 생활 병행 진행 중

 

 

소모임

No.1 취미모임앱

somoim.friendscube.com

↑↑↑↑↑↑↑↑↑↑↑↑↑↑↑

모임 가입 링크

 

 

독서 토론 모임 함께하고 싶으신분들 환영해요.

언제든 편하게 연락줘요^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