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어 프로젝트> 선릉역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주에는 상담을 위해 오랜만에 서울 선릉역을 방문을 했습니다. 약 5년 전에는 선릉역에 사무실이 있어서 매일 오던곳인데 오랜만에 방문하니 왠지 낯설었어요.


고객과의 상담 후 읽고 싶은 책이 있어 근처 조용한 카페를 찾았습니다. 그러다 '레이어 프로젝트'라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발견했어요.



위치는 선릉역에서 약 5분 정도 걸어야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있어요.



매장 정면 사진입니다.



카페 앞에 있는 '여기서 누구나 편하게'라는 문구가 제 맘을 끌었습니다. 정말 조용히 맘 편하게 책 읽으러 들어 간거였거든요!



카페 내부도 짙은 커피향과 함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어요.


커피를 맛보고 싶었으나, 이 날은 상담 때문에 커피를 벌써 2잔째 마신 후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평소 좋아하는 핫초코를 주문했어요. 제 입맛은 달달한거 좋아하는 초딩 입맛^^



잠시 후 쟁반? 아무튼 특이한 쟁반에 예쁘고 맛있는 핫초코가 나왔습니다!

달달한 핫초코 마시면서 책 읽으니 집중이 잘되었어요. 물론 카페 분위기도 크게 한 몫 한것 같아요.


약 2시간 정말 편하게 책 읽다가 나왔네요. 앞으로 선릉역에서 고객을 만나거나 책 읽을 일이 있으면 '레이어 프로젝트'를 방문할 것 같아요.



위는 아는 지인이 '레이어 스튜디오'에서 먹었다는 케익과 딸기 스무디인데 이것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저 딸기 무지 좋아하는데 ㅜㅜ 다음번에는 딸기 스무디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선릉역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은다면 '레이어 프로젝트' 한번 방문해 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


이상으로 선릉역 분위기 좋은 카페 '레이어 프로젝트'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