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사무실 실장님의 2020년 새해 맞이 보험 가입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보험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2020년 첫 보험 계약에 대한 후기입니다.

 

전 매달 고객분들에게 안부 문자를 보냅니다. 어떤 분들은 스팸처럼 싫어 할 수 있으나 한달에 한번이라도 문자를 통해 제 존재를 각인을 시켜야 고객분들이 도움이 필요 할때 연락을 주시더라구요.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일도 혼자 진행을 하시다가 큰 손해 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생존 신고 겸 문자를 드리는 겁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2020년 새해가 되자 마자 새해 맞이 안부 문자를 드렸고 한분이 답 문자를 주셨습니다.

 

 

답을 주신 분은 변호사 사무실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40대 실장님이셨습니다. 변호사 사무실 갈때마다 인사를 드리고 나중에 보험 상담 한번 받겠다고 말씀만 해 주셨는데 2020년 새해를 맞아 연락을 주셨네요!

 

2020년 거의 대부분 보험사 상품이 변경이 있어서 실장님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 위해 꼬박 3시간에 걸쳐서 비교 설계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보험료 저렴하고 보장 빵빵하고 보험금 지급 또한 잘되는 NH 손해보험을 선택하고 실장님께 추천을 드렸어요!

 

실장님은 제가 추천해 주시는거니 믿고 가입하겠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바로 대면 상담 약속을 잡고 변호사 사무실이 있는 서초역으로 방문을 드렸습니다!

 

아무리 절 믿는다고 하셔도 계약 내용은 알고 가입을 하셔야 하므로 1시간에 걸쳐 꼼꼼히 설명을 드렸습니다.

 

 

설명을 다 듣고 나신 후에 청약서에 싸인을 하셨습니다!

새해가 되자 마자 좋은 인연을 맺은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2020년 시작이 좋은 느낌?

 

 

보험 계약이 끝나고 난 다음 인증샷도 찰칵!

 


 

2020년이 시작되면서 많은 계획들을 세우셨을겁니다. 

 

다이어트, 운동, 자격증, 재테크, 여행 등등

 

약 한달이 지난 지금 잘 이루어 지고 있나요?

 

어떤 계획이든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0'에 머물러 있습니다. 계획하고 목표한 일이 있다면 지금 바로 실행에 옮기세요.

 

저축, 재무설계, 투자, 보험 관련 계획을 세운게 있다면 저,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 지금 바로 연락 주세요! 미루다가는 2020년도 금방 지나가 버린답니다^^

 

2020년 재무설계 받고 새는 돈 막아서 저축과 투자를 시작해 봐요!!

 


 

이상으로 변호사 사무실 실장님의 2020년 새해 맞이 보험 가입 상담 후기였습니다.

 

 

NH가성비굿건강보험 - 2020년에도 3040을 위한 최고의 상품

2020년 새해가 밝아 오면서 보험 상품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각 회사마다 상품 개정을 하고 신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인기리에 판매가 되었던 농협 손해보험의 가성비굿 건강보험도 몇몇 특약..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