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트리투자자문 투자권유대행인 모집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저희 골든트리 투자자문에서는 상시 투자권유대행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투자권유대행인이란 금융회사와 위탁계약을 통하여 투자자에게 금융상품 투자를 권유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투자자가 금융투자회사의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금융투자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즉, 펀드와 증권 투자권유대행인은 증권사와 위탁 계약을 통해 각종 펀드와 주식, 채권등의 금융상품을 투자자에게 권유하고 거기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직업을 말합니다.

 

투자권유대행인은 펀드나 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자격증을 소지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등록이 가능하며 자격증이 없으신 분들도 1년에 두번 있는 시험을 통해 준비할 수 있습니다.

 

골든트리투자자문에서는 투자권유대행인을 희망하는 분들이 수월하게 자격증을 취득하게 하기 위해 무료 온라인강의와 오프라인 특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 참조.

 

 

골든트리 투자자문

골든트리 @ 센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48, 에이스하이테크21 801,802호 T 051-949-0049 / F 051-920-2665 info@goldentreeequity.com

goldentreefa.com

 

골든트리 투자자문은 현재 총 6개의 증권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증권사의 상품을 투자자에게 권유할 수 있으며 전문 자문역들이 고객의 자산관리를 도와 드립니다.

 

현재 보험설계사로써 한계를 느끼는 분이나 투자권유대행인에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제가 성심 성의껏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들의 자산을 관리하고 투자를 권유하는 멋진 직업!

 

투자권유대행인!

 

투자권유대행인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직접 전화 주시거나 아래 입사 지원 신청서 작성 부탁드려요!

 

재무설계사 입사 지원 신청서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입니다. 신입 재무설계사 채용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하고 정확한 정보 기입 부탁드립니다. 지원서 확인 후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form.office.naver.com

 

 

골든트리투자자문 투자권유대행인 및 GA 보험사 제휴 조직 모집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어시스턴트 매니저 최원진입니다. 저희 골든트리투자자문에서 함께할 투자권유대행인과 보험사(GA) 협약 관리자를 모집합니다. 먼저 투자권유대행인이란 2009년 2

xfiles3907.tistory.com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