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월간 회의 - 강변역, 서울사업단
- My Story/일상 다반사
- 2020. 5. 6.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가족과 함께 많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한 달입니다.
그러나 저희 금융 영업인들에게는 힘든달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고객분들이 가정에 충실하다 보니 상담 시간 맞추기가 힘들고 그리고 자녀와 부모님에게 많은 돈을 쓰다보니 꼭 가입 해야 하는 상품도 다음달로 미루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 프라임에셋 196본부는 5월, 한달을 힘들지 않고 알차게 보낼 수 있고 월초에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회의 장소는 얼마전 새롭게 오픈한 프라임에셋 서울사업단입니다.
강변역에 위치하고 있는데 사실 전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강변역 테크노마트 30층에 위치하고 있다 보니 창문밖 풍경이 죽여 줬습니다. 안타깝게 회의하고 바로 나오다 보니 한강뷰 사진을 못찍었네요.
새로운 사업단에서 일하고있는 프라임에셋 가족분들을 보니 열정이 아주 대단해 보였어요. 저도 그 열기를 받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프라임에셋 196본부 BEST자산관리지사의 이번 5월 회의는 4월 부족했던 부분과 잘됐던 부분에 대해 관리자들의 피드백을 필두로 5월 영업 계획에 대해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요즘 대세는 유튜브를 포함한 온라인 영업인것 같습니다. 많은 고객분들이 온라인을 통해 상담 문의를 주시고 있으셨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급격하게 온라인 영업 시장이 커진것 같습니다. 물론 저를 포함한 저희 팀원분들도 다 SNS와 블로그등 온라인 영업을 하고 있고 곧 유튜브 채널도 오픈할 예정입니다.
지점분들과 여러가지 정보 공유를 하고 약 2시간에 걸친 회의를 끝마쳤습니다. 역시 혼자 생각하고 고민할때보다 머리를 맞대니 여러 솔루션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회의가 끝날때쯤 슬쩍 셀카 한장!
저만 잘 나오면 되니 뭐...ㅎㅎㅎ
아 저, Best자산관리지사 Star팀 팀장인 최원진 재무설계사는 서울사업단에서 근무하지 않고 현재 영등포 쪽에 있습니다. 혹, 영등포나 부천쪽에서 보험영업, 온라인영업을 시작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연락 주세요. 요즘 한참 신입분들 모집하고 있거든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그럼 5월 가정의 달, 가족분들과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고 모든 영업인들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