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스터디카페 추천 [타임유 스터디카페] - 역곡 상상시장 근처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전 주말만 되면 공부를 하기 위해서 스터디카페를 찾습니다. 재무설계사가 무슨 공부냐? 고객 만나러 다녀야 하는거 아니냐고들 말씀하시는데 공부하지 않는 금융전문가는 금방 도태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자격증 공부부터 여러 경제관련 공부를 하기 위해 스터디 카페를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역곡 초등학교 근처입니다. 집 근처에는 스터디카페가 없어서 지금껏 역곡역 주변에 있는 스터디 카페를 다녔었습니다. 그러나 얼마전 저희 집에서 가까운 스터디카페가 생겨서 오늘 방문하고 왔습니다.

 

바로 '타임유 스터디카페입니다'

 

 

위치는 바로 역곡 북부, 상상시장 바로 근처입니다. 역곡 농협이 있는 옆건물 2층이라고 생각하시면 찾기 편할것 같습니다. 사실 이 건물 자체가 새로 지어진지 얼마되지 않은 건물인데 건물내에 뭐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 역시 그랬기 때문에 타임유스터디카페가 생긴지 한달이 지나서야 알게 되었네요.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타임유 스터디카페가 바로 보입니다.

 

스터디카페의 요금입니다. 당일권, 정기권, 정액권 등 다양한 요금제가 있네요.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될것 같아요. 전 비정기적으로 스터디 카페를 찾기 때문에 당일권이 딱입니다. 

 

요금은 다른 스터디카페와 거의 비슷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무인 시스템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입구에서 바로 결제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자리가 상당히 넓고 자리마다 특색이 있어서 이 또한 본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특히나 스터디룸도 있어서 공부를 하다 해야할 이야기가 있거나 토론 모임을 할때에도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할것 같네요.

 

전 17번 자리를 선택하고 12시간 당일권을 1만원에 결제하고 출입을 했습니다.

 

아, 해당 스터디카페는 화장실이 문 밖에 위치해 있습니다. 화장실이나 잠시 외출하고 다시 들어올때에는 입장하기를 누르고 결제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를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스터디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아침 일찍 왔더니 저밖에 사람이 없네요. 그래서 사진도 자유롭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가 제일 큰 공간이고 여기 외에도 2개의 공간이 더 있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가져다 쓰실 수 있는 담요, 방석, 핸드폰 충전기, 마우스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특히나 공부하다 보면 담요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깨끗하고 깔끔한 담요가 구비되어 있네요.

다음은 휴게실입니다.

휴게실에는 마음껏 드실 수 있는 커피를 포함한 음료가 구비되어 있으며 풀, 가위, 스템플러등도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출력이 필요하신 분들은 프린터를 무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다만, A4용지는 가져 오셔야하세요.)

 

스터디카페를 한바귀 둘러 보고 제 자리를 찾아 갔습니다.

 

결제를 하게 되면 해당 자리에 자동으로 조명이 들어 온다고 하네요. 조명이 들어와 있는 자리 중에서 찾으면 되므로 본인 자리 찾기는 어렵지 않을거에요.

 

조명도 여러가지로 조절이 가능해서 본인 눈에 편하게 맞춰 놓고 공부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공부 준비 완료.

오늘은 재무설계사에게 꼭 필요한 세금 관련 공부와 CFP, 국제공인 재무설계사 자격증 공부를 병행할 생각입니다.

 

공부 시작하기 전에 셀카 한컷 ㅎㅎ

 

이상으로 역곡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에서도 가까운 스터디카페, 타임유 스터디카페에 대해 리뷰해 보았습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 중에 공부할 공간이 걱정이었던 분들은 꼭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역곡 사시는 분들 중 재무설계, 보험상담, 투자상담이 필요하신 분은 저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

 

마지막으로 타임유 스터디카페 약도입니다.

 

그럼 역곡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_^

 

 

부천 역곡 사회초년생 생에 첫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경기도 부천 역곡에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달 3월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최근 취업을 했다고 보험상담을 하고 싶다는 연락이었습니

xfiles3907.tistory.com

 

공직자를 위한 생애 재무설계 - 사회초년생 공무원 재테크 강의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오늘은 지난 11월에 한국 콜마 여주 아카데미에서 진행한 재무설계 강의 후기를 포스팅 해봅니다. 약 두달 전 경기도 교육 연수원에서 강의 요청이 들어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