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진 재무설계사 얀센 접종 완료 그리고 부천 도서관 백신 접종 혜택
- My Story/끄적 끄적
- 2021. 6. 12.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토요일인 오늘 날씨가 정말 덥네요. 바야흐로 정말 여름이 온것 같습니다.
이제 카페 방문을 할때에도 에어컨이 시원하지 않으면 다른곳을 찾아 가고 있네요. 지금도
다들 갑자기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건강의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년 6월 10일 부터 예비군, 민방위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얀센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6월 1일 예약 시작하자마자 접수해서 첫날 백신을 맞았어요.
사실 얀센이 다른 백신보다 효능이 떨어진다고 해서 화이자나 모더나를 맞고 싶었지만 언제 접종할 수 있을지 기약이 없어서 지금 맞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백신인 얀센을 선택했습니다.
직업이 재무설계사인 저는 다른 사람을 만나는 일이 잦습니다. 그러다보니 백신에 대한 니즈가 좀 더 강했는데요. 이렇게 빨리 접종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네요.
백신 후유증이나 부작용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아 접종시 조금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전 조금의 몸살 기운을 느낀것 말고는 잘 넘어간것 같아요. 10일 오후 3시 30분에 접종을 했는데 밤에 잠들때쯤에 조금의 몸살 기운과 오한이 느껴졌습니다. 심한것은 아니라서 타이레놀을 먹지 않고 잠이 들었고 다음날 출근을 했습니다. 큰 통증과 증상은 없었으나 몸살기운이 계속이어져 일에 집중하기 위해 타이레놀 한알을 먹었습니다. 그 후에는 말짱해졌네요. 사람마다 증상이 다른것 같으니 혹 모를 경우를 대비해서 타이레놀은 꼭 구비를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타이레놀이 없다면 비슷한 효능의 다른약이라도!)
접종을 하고 나니 당일 바로 예방접종 증명서가 발급되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는 COOV(쿠브) 어플을 다운 받고 본인 인증을 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을 했으니 제 가족과 지인 그리고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편하게 다가갈 수 있을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그리고 오늘 카페를 오기전에 저희 동네에 있는 역곡 도서관을 방문했다 이벤트 전단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부천 시립 도서관에서는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백신 접종을 완료 후 확인증을 가지고 도서관을 방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혜택은 바로 대출 권수 확대와 연체기간 해제입니다.
대출 권수는 기존 5권에서 10권으로 그리고 연체 기간 해제는 미납 도서 반납시 바로 해제가 됩니다.
특히 연체기간해제가 큰 혜택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로 주말에만 도서관을 이용하는데 회사 업무로 바빠서 며칠 연체가 되면 주말에 방문해서 반납하고 바로 대출이 힘들었는데 이번 혜택으로 당분간은 반납하고 바로 대출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백신 접종자 중 부천에 있는 도서관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얀센 백신 접종 간단 후기와 부천 시립도서관 백신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