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숨은 대패삼겹살 맛집 - 임수림 직화쭈꾸미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지난 주 일요일 저녁, 집에 먹을게 없어서 외식을 하러 동네로 나갔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면서 걷다 보니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임수림 직화쭈꾸미' 가게가 보였습니다. 그때 쭈꾸미 맛이 괜찮았었기 때문에 간단히 먹잔 생각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역곡역 북부, 콩심 옆에 있습니다.

 

근데 메뉴판을 보니 처음 가게가 생겼을때에는 없었던 삼겹살과 대패삼겹살이 추가 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전 삼겹살을 무지 좋아하는데요. 특히나 가끔 김치와 함께 구워 먹는 얇은 삼겹살, 대패삼겹살이 생각 날때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끝에 대패삼겹살과 쭈꾸미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주문 했습니다.

 

▶대패삼겹살(돼지500g) + 쭈꾸미2인분 35,000원(된장찌개 무료)

 

 

잠시 기다리니 대패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양도 꽤 많네요!

 

 

불판에 돌돌 말린 대패삼겹살과 김치, 마늘을 올리고 굽기 시작!!

 

 

그리고 등장한 쭈꾸미!

쭈꾸미도 2인분이라 양이 아주 많습니다. 쭈꾸미에는 밥이 포함되어 있어서 공기밥도 2그릇 나왔어요!

 

 

쭈꾸미에 함께 나오는 콩나물과 무생채도 함께 굽기 굽기!! 

고기가 점점 익어 갑니다. 군침~~~ ㅎㅎㅎ

 

 

노릇노릇 잘 익었으니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먼저 상추쌈에다가 삼겹살과 쭈꾸미 마늘까지 넣고 한입 와구 와구!!

찐으로 맛있습니다 ㅎㅎㅎ

대패 삼겹살도 고기가 상당히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이날 제일 많이 먹었던 삼겹말이입니다.

대패삼겹살을 기다랗게 펴놓고 그 위에 쭈꾸미와 밥 조금, 그리고 마늘과 김치까지 넣고 말아서 먹으니 대박이었어요. 꼭 이렇게 말이로 드셔 보세요!

 

간단히 밥 먹으러 갔었는데 삼겹살과 쭈꾸미가 너무 맛있어서 소주 3병을 먹고 왔어요. 다음날이 월요일 출근해야 하는날인데도 못참겠더라구요.

 

 

함께 나온 된장찌개인데 삼겹살이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거의 다 먹어 갈때쯤 찍었네요. 된장찌개도 나쁘지 않습니다.

 

삼겹살을 다 먹어 갈때쯤 밥을 볶아 먹기로 했습니다. 볶음밥 메뉴는 따로 없는데 사장님께서 쭈꾸미랑 함께 볶으면 맛있다고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쭈꾸미와 함께 나온 공기밥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삼겹살과 쭈꾸미를 잘라 넣고 김치와 함께 볶기!!

 

 

볶음밥 완성!!

참기름과 김가루도 주시니 볶음밥 만들때 사장님께 요청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것 같아요.

 

 

풀 샷은 밥 먹을때야 찍어 보네요.

 

삼겹살 500g에 쭈꾸미 2인분 그리고 밥에 소주까지! 저 많은걸 다 먹고 왔네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고 맛은 두말할것도 없고, 정말 오랜만에 포식하고 온것 같아요.

 

온라인에 역곡 대패 삼겹살을 검색해도 임수림 직화쭈꾸미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여길 숨은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저처럼 대패 삼겹살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이상으로 부천 역곡 대패삼겹살 맛집, '임수림 직화쭈꾸미' 후기였습니다.

 

 

[인터뷰] 최원진 재무설계사 "연령대에 맞는 재무목표 세우고 합리적으로 투자하라"

 [KNS뉴스 기사 펌] [인터뷰] 최원진 재무설계사 "연령대에 맞는 재무목표 세우고 합리적으로 투자하라" - KNS뉴스통 [KNS뉴스통신=정태기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가계부채 증가가 사회적 이

xfiles3907.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