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농협사거리 새로 생긴 만두 가게 - 장호덕 손만두 부천역곡점

 

안녕하세요.

어제는 퇴근길에 저녁은 뭘 먹을까 고민하며 역곡 상상시장을 지나왔습니다.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서 집으로 발길을 돌리던 중 새로 생긴 만둣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장호덕 손만두'입니다.

위치는 아직 네이버나 다음에 지도가 없어서 제가 대충 표시해봤는데 농협 사거리에서 시장쪽으로 가다보면 금방 발견하실 수 있을거에요.

 

 

다양한 손만두 메뉴들이 판매 되고 있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통해 직접 하면 됩니다. 

전 새우고기만두와 갈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김치 만두도 먹고 싶은데 다음을 위해 남겨뒀어요.

 

 

만두는 주문하고 나면 약 5분 정도를 기다려야 해요. 기다림이 힘드신 분들은 070-7807-1940으로 미리 예약 전화 하고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 맛있는 만두가 만들어지길 기도하며 약 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따끈한 만두 겟겟겟!

 

나무젓가락과 간장, 단무지는 알아서 챙겨 가셔야해요. 양껏 챙겨 가라고 하시던데 전 나무젓가락 2개, 단무지 2개, 간장 2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와서 바로 시식!!

 

 

포장 용기를 벗기면 따끈한 만두가 나와요!

 

 

요놈이 갈비 만두구요!

 

 

요건 새우 고기 만두입니다!

 

 

맛은 정말 꿀맛이었어요.

따뜻하고 야들야들하고 속도 꽉 차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덕분에 고민이었던 저녁 한끼 뚝딱 잘 해결했네요.

 

역곡 사시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방문해보세요. 전 다음에 김치 만두 바로 도전할 예정입니다!

 

그럼 오늘도 배 든든한 하루 되시기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