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삼겹의 난' 점심 특선 냉면 + 소고기돌판구이

 토요일인 오늘 점심은 역곡에 있는 삼겹살 집 '삼겹의 난'에서 점심 특선을 먹었습니다.



 냉면과 소고기 돌판구이가 6500원입니다.
 점심 특선은 오후 5시까지 판매를 하네요.

 더운 날씨에는 시원한 냉면이 짱입니다.
 저희는 물냉과 비냉 하나씩 시키고 고기 1인분 추가했어요.
 제가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ㅎㅎㅎ



 소고기 불판구이입니다.
 콩나물과 함께 소고기가 ㅎㅎㅎ



 고기가 거의 다 익어 갈 때쯤 냉면이 나왔어요.




 물냉과 비냉입니다.
 물냉은 시원하고 비냉은 고기와 먹기 좋은것 같아요.

 6500원이란 가격에 냉면과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역곡 삼겹의 난!!
 점심으로 딱인것 같아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