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만능이 되어 가는 재무설계사 입니다 ㅎㅎ

어제부터, 아니 한달 전 부터 지점장님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했다.

심심하면 멈추고 다운이 되는것이다.


물론 껐다 켜면 다시 됐으므로 신경을 안쓰다가 어제, 하루에만 10번을 넘게 멈췄다.

그리고 오늘 아에 화면이 들어 오지 않는다.


AS를 불러야 한다. 그러나 일을 하다 보니 어느새 저녁...

그래 내가 고쳐보자!!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다운되거나 멈추는 현상은 메인보드나 기기의 결함일수도 있지만 청소를 안했을 경우나 접촉 불량일 경우에도 생긴다고 한다!


그래서 컴퓨터를 깠다!



그래픽카드, 램 등등 엄청나게 먼지가 쌓여있다.

이건 분명 청소 안해서 다운된 거다!


하나하나 다 뽑아서 지우개로 닦아주고 먼지 제거하고 다시 조립!!!


우왕!! 

잘된다!! ㅎㅎ

왠지 뿌듯하다...


아 상담만 열심히 하고 잘하면 되는데 요즘 점점 만능이 되어 가는것 같다 ㅎㅎㅎㅎ


힘들고 재미난 하루였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