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만화 '재핑' 완결 되지 않아 너무나 아쉬운 만화 책!

혹시 만화 책 '재핑'을 아시나요?

어린 시절 정말 재밌게 읽었던 만화책인데 얼마전 SK T라이프 이북에 공짜 대여로 올라왔더라구요.



SK T라이프는 매달 만화책과 이북을 무료 대여식으로 올려줍니다.


'재핑'은 전극진 작가와 박인수 작가님이 같이 그린 작품으로 예전 찬스라는 만화 잡지에 연재를 했었어요.

성격이 전혀 다른 극과 극의 쌍둥이 형제가 주인공인 만화인데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내용도 맘에 들고 유치한 아재 개그 코드가 저한테 딱 맞았어요.



왼쪽이 쌍둥이 주인공 중 형인 일환입니다.

쌈을 잘하죠. 그리고 똑같이 생긴(안경만 쓴) 동생 이환이는 공부를 엄청 잘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은 감초 역할로 나오는 주인공에게 당하고 지내지만 진정한 싸움꾼인 철휘입니다.

둘의 케미가 참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주인공이 조폭 두목가 싸우는 장면입니다.


"도망쳐 보시지?"

"그럼 다음 기회에 뵙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안녕~!"

ㅎㅎㅎㅎㅎ


아재스럽지만 제 스탈의 개그입니다.


재핑은 13권까지 출판이 되었으며 그 이후 여러가지 사정으로 인해 휴재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2015년 8월 두 작가분 중 한분인 박인수 작가님께서 불의의 사고로 하늘나라로 가셨다고 하네요.

언젠가는 뒷 얘기가 나오겠지 하면서 10년을 넘게 기다렸는데 너무 너무 안타깝고 아쉬운 소식입니다 ㅜ ㅜ


전극진 작가님은 열혈강호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신데 끝을 볼 수 없다니 ...


너무나 아쉽지만 지금 봐도 충분히 재밌는 만화책 '재핑'입니다!


시간 날 때 또 봐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