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그랜드마스터 클래스 '존재의 이유' 후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일주일 전 2018년 그랜드마스터 클래스를 다녀왔어요.


1년 전 2017년 그랜드마스터 클래스를 듣고 선 예매를 해서 반 값에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이번 그랜드마스터클래스 '존재의 이유'는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렸습니다.

경희대도 처음 방문을 해보네요.



선구매자 티켓 발권 줄입니다.

작년엔 한참 기다렸던것 같은데 올해는 10분 정보만에 표를 받을 수 있었어요.



지정된 자리에 착석해서 강연 들을 준비를 합니다.

열심히 받아 쓰기 위해 아이패드까지 가동!




이제 시작 합니다~~!!


강연에 대한 내용은 여기에 올리지 않도록 할게요^^

다만 유익했다는 것!!!


중간 중간에 푸드코트에서 먹거리도 사먹을 수 있었어요.




저도 나쵸하나 사먹었습니다!

강연을 듣다 배고팠는데 꿀맛이네요!



강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인증샷 하나까지ㅎㅎ



중요한 것은 질문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내년에도 들으러 올게요^^


유익한 강연 준비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