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동네서점 중고책방 "용서점" 에서 책 구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책 읽는 남자 최원진입니다.


얼마전 저희 동네, 부천 역곡에 중고 서점이 있는걸 알았어요.

바로 '용서점'



역곡 북부 상상시장 위쪽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항상 지나다니던 길인데 이제서야 발견을 했네요.




용서점의 내부입니다.

많은 중고 책들이 있고 동네 분들이 책을 보거나 사기 위해 많이 방문들을 하시네요.


분위기도 좋고~~ 짱 짱!!



분위기 좋죠?? 


책 구경 실컷하고 용서점 용사장님께 책 추천을 받아서 구입도 해봤어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소설, '소설'입니다. ㅎㅎㅎ

이번 추석을 이용해서 읽어 보려구요.


분위기 좋고 이쁘고 좋은 책들이 가득한 동네 중고 책방 '용서점'으로 놀러 오세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