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역 명가 순대국 - 이전 오픈

안녕하세요.

순대국을 좋아하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ㅎㅎ


저희 동네, 부천 역곡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순대국 가게가 있는데요.

바로 명가 순대국입니다.


그런데 얼마전 퇴근하고 순대국에 혼술하러 명가 순대국을 찾았는데 문을 닫...

망했나?? ㅜㅜ 왜 없어졌지 하고 너무 기분이 안좋았었는데 근처로 확장 이전을 하셨더라구요.



바로 역곡 농협 사거리 부근입니다.

집 가면서 먹기 더 좋아졌네요ㅎㅎ



정말 반가운 명가 순대국 간판입니다.



메뉴도 그대로네요.

제가 좋아하는 순대국!! ㅎㅎ



더욱 넓어지고 밝아진 내부입니다.

깔끔해졌어요 ㅎㅎ


순대국 두그릇 주문!

전 순대국에 순대 빼고 내장만해서 먹습니다 ㅎㅎ



기본 찬들이에요ㅎㅎㅎ

맛난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감칠맛을 더해줄 새우젓갈입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순대국에 청양고추 넣어 먹으면 시원합니다!




드디어 팔팔 끊는 뚝배기에 순대국 등장!

전 다대기(양념장)는 안넣고 맑은 국물을 좋아합니다.

가끔 얼큰한게 땡길때만 넣어서 먹구요.

새우젓으로 살짝 간을 더하고 배터지게 냠냠!


역시 너무 맛있어요.

역곡역의 순대국 원탑은 명가순대국입니다!!


인정?

어! 인정!! ㅎㅎ


주말에 또 먹어야겠에요.


다들 불금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