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시부모님을 위한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안녕하세요. 보험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토요일인 오늘도 전 안산으로 보험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고객님 상담 시간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주말 상담도 많이 진행을 한답니다.



안산 시부모님 보험 가입 상담 후기


이번에 안산에서 만난 고객은 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인이었습니다. 설 연휴가 끝나자 마자 연락이 왔고 시부모님 보험에 대해 문의를 했습니다.


설날을 보내면서 가족들끼리 이야기를 하다 보니 시부모님 보험이 하나도 없다는걸 알게 되었고 최소한 실비와 암보험만이라도 들어주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요즘 시댁 부모님 챙기는 분들이 많이 없는데 그 마음이 너무 예쁘게 느껴졌어요. 


시부모님의 정보를 받아 조회를 해보니 예전에 가입하고 있던 보험은 실효가 된지 2~3년이 지났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보험료로 설계를 도와 드렸습니다.


실비 + 3대질환 진단비(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 수술비 로 구성을 했고 두분 합쳐서 16만원대의 보험료로 준비할 수 있으셨습니다.


갱신형으로 가입하면 좀 더 저렴한 보험료에 큰 보장을 준비할 수도 있지만 시부모님이 아직 그렇게 나이가 많지 않으셔서 비갱신으로 가입하기로 하셨습니다. 


최종 결정 후 주말에 만나기로 약속을 잡고 토요일인 오늘 안산 상록수역에서 만나 계약 진행을 도와 드리고 왔어요.



부부가 함께 나와서 설명을 들었어요. 한 시간 가량 상품 설명을 드리고 청약도 도와 드렸습니다. 계약자 분 서명은 바로 받고 시부모님 서명은 집에서 받은 후에 우편으로 청약서를 보내주기로 했어요.


부모님을 위한 보험 가입이라 더 신경써서 설계를 도와드리고 설명도 열심히 한것 같네요.


만약을 위한 보험 가입이지만 자녀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서 아프말고 오래 오래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상담을 마친 후에 인증샷도 한 장!!


항상 고객들과 편하게 지내려고 노력을 합니다.

그래야 제가 필요할때 부담없이 연락할 수 있으니깐요!!


저를 믿고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고 '최원진 설계사'를 옆에 둔게 엄청 든든하고 잘한일이란걸 느낄 수 있게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안산 시부모님을 위한 보험 가입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