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트리투자자문 GFC 3차 연금 자산 관리

안녕하세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7월 1일 2019년도 벌써 하반기가 시작되었네요. 산에 올라 새해를 보며 올 한해 목표를 새웠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반이 지나가다니. 다들 올해 계획한 일은 잘 이뤄지고 있나요? 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뭔가 되는듯도 하면서도 아쉬움이 느껴지네요.


그래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달려 가면 뭔가는 이루겠죠? 벌써 반이 지났다는 생각 말고 아직 반이나 남았다는 생각으로 2019년을 보내 보렵니다!


2019년 7월의 첫날인 오늘은 프라임에셋 지점 회의를 마치고 골든트리투자자문사에서 진행하는 GFC 3차 강의를 다녀왔습니다.


GFC는 골든트리투자자문사에서 소속된 투자권유대행인들을 위해서 정보 공유와 교육을 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이번 3차 교육에는 연금 저축와 퇴직 연금 등~ 진짜 고객들 만나 상담할 때 꼭 필요한 내용들을 알려 주셨습니다.



약 3시간에 걸쳐서 연금저축 계좌 이전에 대해서와 퇴직연금 그리고 연금 펀드의 자산배분까지!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재무설계 상담을 하다 보면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고객님의 성향과 니즈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짜드려야합니다. 6~7년 전에는 보험 상품으로 장기적인 계획에 대해서만 설계를 해 드리고 펀드와 단기성 자금은 추천만 드렸었는데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하니 한번에 한번의 상담으로 고객을 만족 시켜 드릴수 있어 상담의 질이 상당히 높아 졌습니다!



앞으로 많은 설계사들이 다양한 금융상품으로 고객에게 제대로 된 재무설계를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강의가 끝나고 난 다음에는 골든트리 저희 팀끼리 인증샷 찰칵!

보험 쪽에서는 본부도 회사도 다르지만 고객에게 정직한 상담을 해 드리기 위해 골든트리 투자자문사에서 뭉쳤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더 많은 권유대행인을 모집할 계획입니다.

저와 함께 투자권유행인의 길, 제대로 된 재무설계사의 길을 걸을 분들 모십니다.


골든트리 투자 자문사의 투자 권유대행인이 궁금한 분들은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사 펀드, 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모집

▷증권 투자 권유대행인(증권투자 상담사), 펀드 투자 권유대행인(펀드투자 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현재 자격증 미소지자 분들은 자격증 취득을 위해 골든트리에서 지원 해 줍니다.


▷상담 문의

-프라임에셋 최원진 팀장

-010 3666 3907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