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라면 새우탕과 스팸계란볶음 삼각 김밥으로 점심 해결

 오늘도 어김없이 점심시간이 되었다.

 많은 직장인들이 출근하면 오늘 뭘 먹을까라는 고민을 한다고 한다.

 나 역시도 점심에 뭐 먹지라는 고민을 많이했었다.

 그러나 최근 나의 고민은 뭘 먹을까가 아니라 단순 먹을까 이다.


 운동부족과 식생활의 불규칙으로 배가 너무 나왔다 ㅜ ㅜ 

 처음 나올때는 그냥 며칠 굶으면 들어갔던 배가 요즘은 쉽게 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최근 다이어트를 결심!! 아침을 먹고 점심을 넘기고 있다.

 저녁을 일찍 먹거나 굶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된다곤 하지만 저녁을 굶으면 잠이 오지 않는다.

 점심을 굶으면 일할때 몸이 가볍고 잠도 오지 않아 오히려 좋다!

 

 그러나 매일 매일 고민의 순간이 다가 온다. 점심시간이 되면 조금씩 고파지는 배~~~

 간단하게 먹으까?? 아니야 참자!!! 


 ㅋㅋㅋ그런 고민을 자주 하다 오늘은 간단하게 먹기로 했다.


 


 편의점에 들러 컵라면 하나와 삼각김밥 하나를 샀다.

 컵라면은 새우탕, 삼각김밥은 스팸계란볶음!! 

 대충 먹는다는게 다 먹은 지금 배가 너무 부르다!!!


 ㅋㅋㅋ 이 부른 배를 꺼뜨리기 위해 남은 오후 더 열심히 일해야겠다.


 다들 남은 오후 화이팅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