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한정식 장원급제

 안녕하세요. 

 즈무의 신비한세상입니다.


 역곡 집근처를 배회하다가 간판에 혹해서 한정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한정식 집의 이름은 장원급제!!

 왠지 뭔가 있어 보이는 이름입니다.


 위치는 이곳!



 웰빙 한정식 장원급제!

 보리굴비정식... 이름만 보아도 맛있어보이는 한정식.

 분명 비쌀것 같지만 다른 맛난것도 많아 보이므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음식으로 치료 할 수 없는 병은 약으로도 치료 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먹는게 장땡이란 말 같네요.



 장원급제의 메뉴입니다.

 보리굴비정식 25,000원 ㅜ ㅜ 

 너무 비쌉니다.

 조희는 곤드레밥정식 2개와 짜글이탕을 시켰습니다.



 밑반찬입니다.

 깔끔하고 맛은 나나 생각했던 한정식에 비하면 조금 반찬 가지수가 작습니다.

 싸서 그런가 봅니다^^



 

 곤드레밥과 된장국이 나왔습니다.

 곤드레밥은 그릇에 따로 담고 돌솥에다 물을 부어서 누릉지를 만들었습니다.



 곧이어 짜글이탕 등장! 

 전 요 짜글이탕이 참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곤드레밥상은 조금 실망했는데 짜글이가 너무 맛났어요.

 짜글이와 곤드레밥의 조합은 굿!!!



 밥에다가 짜글이 한숟갈!!

 별미입니다.

 짜글이탕 먹으러는 다시 갈것 같습니다.



 한정식에 빠질 수 없는 막걸리도 한잔.

 요즘 약을 먹고 있어서 딱 한잔만 마셨습니다. ㅜ ㅜ

 아쉽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돌솥밥 누릉지로 입가심!!

 누릉지도 확실히 맛있었어요^^


 역곡역 한정식집 장원급제.

 사실 전체적으로 만족 하진 않았지만 가까운곳에서 돌솥밥이나 짜글이가 먹고 싶을땐 한그릇 뚝딱 비우고 오기엔 괜찮을듯 합니다.


 이상 역곡 한정식집 장원급제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