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진 재무설계사, 유튜브 채널 오픈 <찐머니TV>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에 소속되어 있는 재무설계사 최원진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예전부터 계획만하고 있다가 이번주말 급 촬영을 마치고 영상 업로드를 했습니다. 더 망설이다 보면 영원히 못하겠더라구요.

 

서둘러서 촬영을 하고 영상을 올리다 보니 퀄리티가 많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첫 촬영은..... 정말 힘들더라구요. 꾸준히 유튜브 하시는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는걸 이번기회에 느꼈습니다.

 

3분 영상 촬영하는데 2시간이 걸렸고 편집하는데 3시간이 걸렸네요. 물론 제가 전부다 배워 가면서 했기 때문에 시간이 더 걸린것도 있습니다.

 

영상 속 발음은 꼬이고 시선은 어디 둘지 몰라 우왕 좌왕! ㅎㅎ 그래도 첫 영상 올리고 나니 앞으로 나아질거라는 기대감이 듭니다!

 

 

제가 오픈한 유튜브 채널의 이름은 <찐머니 TV>입니다!

 

채널 이름을 뭘로 할까 한참 고민하다 요즘 유행하는 트로트 '찐이야'가 떠올라서 카피를 해봤습니다. 채널 이름 괜찮나요?

 

채널에는 기존 블로그에 있는 여러 컨텐츠와 앞으로 제가 공부하고 상담해 나가면서 알게된 많은 지식들을 공유할 생각입니다. 

 

<재무설계, 인생설계, 투자, 재테크, , , 경제, 금융, 저축 등>

 

가치 있는 이야기들을 많이 전해드릴테니 혹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래 영상 보시고 구독 부탁 드려요!

 

 

저의 첫번째 영상은 제 블로그에도 올라와 있는 사칭, 사기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절 사칭한 투자 사기에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꾸준이 발생을 해서 이와 관련되어서는 계속 공론와 하는게 좋을것 같아서 첫번째 영상으로 선택했어요.

 

 

사칭, 투자 사기에 당하는 분들이 없기를 오늘도 빌어 봅니다!

 

그리고 제 유튜브 채널이 대박 나기를 간절히 바래도 봅니다!

 

이번 주말 유튜브를 시작했다는 마음으로 인해 뭔가 홀가분하게 월요일을 맞이할 수 있을것 같네요!

 

다들 좋아요와 구독 부탁 드리며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찐머니TV

 

www.youtube.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