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진 재무설계사의 new 명함


안녕하세요. 골든트리투자자문 & 프라임에셋의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여러분, 명함 어떤것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명함이란? 성명, 주소, 직업, 신분 따위를 적은 네모난 종이. 흔히 처음 만난 사람에게 자신의 신상을 알리기 위하여 건네어 준다.


위는 네이버 국어 사전에 있는 명함의 정의 입니다.


명함은 처음 만나는 사람에게 나를 소개하기 위해서 주는 '첫 인상'과 같은 것입니다.


저와 같은 재무설계사나 보험설계사 분들은 많은 분들을 만나기 때문에 명함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뭐 최근에는 온라인으로만 소통을 해서 명함이 필요 없지만 온라인에서는 실물 명함을 대체하기 위한 프로필이 존재합니다. 둘다 중요한것은 당연합니다.


전 얼마전 오랜만에 새로운 명함을 만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날 좀더 알리고 오래 기억에 남게 할 수 있을까? 그리고 나중에 명함만 봐도 내가 하는일이 떠오르게 할수는 없을까?


이런 고민 끝에 '프로필 카드 명함'을 만들기로 했어요.



혹 제가 생각하는 명함의 샘플이 있을까 웹 서핑을 하다가 '노씨네 인쇄소'라는 곳에서 맘에 드는 명함을 찾고 의뢰를 했습니다.



제가 의뢰한 명함은 앞부분에는 저의 기본적인 인적 사항과 제 사진을 그리고 뒷면에는 제가 하는 일과 제 자격증을 넣기로 했습니다.


디자인을 포함한 200장 가격은 5만원이었습니다.


몇번의 시안을 거쳐 최종 주문에 들어갔고 약 2주 뒤에 명함을 받았습니다.



설레임을 안고 택배 박스를 뜯어 보니 하얀 새 명함이 저를 반겨 줍니다.



최원진 재무설계사 명함의 앞부분입니다.


왼쪽에는 제 프로필 사진이 들어 갔고 오른쪽 처음에는 제가 소속되어 있는 회사인 골든트리투자자문과 프라임에셋을 새겼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제 전화번호와 이메일, 팩스, 카톡 ID를 포함한 연락처와 블로그, 유튜브 주소도 넣었습니다.



그리고 뒷면입니다.


뒷면 첫줄에는 제가 좋아하는 문고 '경제적 자유를 넘어 인생의 자유를 향해'를 넣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희망하는 소망이 아닐까요?


아래에는 제가 하는 일의 분야를 상세히 적고 그와 관련된 저의 자격증도 함께 적어 놓았습니다. 믿음과 신뢰를 함께 주기 위함입니다.



제 얼굴이 들어가서 좀 오글거리긴 하지만 제가 원한 명함이 나와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혹시 다른 재무설계사나 보험설계사 분들은 어떤 명함을 사용하고 계시나요?



어떤 명함을 사용하시던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멋진 금융인 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재무설계사 & 보험설계사

입사, 채용 문의는 010-3666-3907, 최원진 재무설계사에게 문의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