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망원 보험 가입 증권 전달!
- 상담 후기
- 2020. 6. 15.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입니다.
6월 중순인 요즘 정말 많이 덥습니다. 이제 걸어 다니면 땀이 나고 시원한 에어컨만 찾게 되는 여름이 온것 같습니다. 덥다고 일을 안할 수 없죠. 지난 주 목요일에는 서울 망원역으로 기가입 고객님에게 보험 증권을 전달하러 다녀왔습니다.
40대 이신 고객님은 기존에 보험이 하나도 없으셨으나 소개를 통해 저를 알게 된 후 보험의 필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보험이 없던 분이 너무 갑작스럽게 큰 보험료를 지불하면 가계 재정에 부담이 되기 때문에 적정한 보험료로 실손 보험과 3대 진단비, 수술비 준비를 도와 드렸습니다.
적절한 보험료와 빵빵한 보장에 만족해 고맙다는 인사를 많이 하셔서 이번 증권 전달로 인해 방문 드릴때 작은 선물도 하나 준비해 갔습니다.
망원역 근처 고객님이 일하고 있는 한 고로케 매장에서 고객님을 만나 가입 보험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설명을 드리고 증권과 사은품도 전달해 드렸습니다.
고객님이 더운데 먼길 오셨다고 고로케 한박스(꽉꽉 채워서)를 선물로 주셨어요.
제가 사은품 드리러 갔다 더 큰 선물을 받아 왔네요. 위 사진은 받은 고로케 선물을 들고 고객님과 찍은 인증 사진이에요.
고객님의 밝은 미소, 잃지 않게 재무적 문제에 대해선 제가 도움되게 많은 노력 하겠습니다.
40대 남성 분들 중 많은 사람이 보험의 필요성을 못느끼거나 보험으로 큰 손해를 본 경험이 있어서 보험 가입을 꺼려 합니다. 그러나 100세 시대에 내 경제적 여건에서 부담스럽지 않은 보험 필수입니다.
혹 아직 보험 가입을 안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맞춤 설계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서울 망원동 보험 가입 증권 전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