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독서 토론 모임 '책 읽는 사람들'


 안녕하세요.

 

 신비한 세상의 즈무입니다.


 부천에서 독서 토론 모임인 '책 읽는 사람들'을 운영한지도 벌써 반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매번 모임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새로운 사람들과 많은 책, 그리고 다양한 생각을 들을 수 있어 참 뜻깊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삼일절인 오늘은 총 6명의 회원분들이 참석 해주셨습니다.


 오늘의 책은


 [스리랑카] [쾅! 지구에서 7만광년] [잡았다, 네가 술래야] [30년 전쟁] [페스트] [레베카]


 이렇게 총 6권 이었습니다.


 6권으로 책으로 2시간 동안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생각을 공유 했습니다.



 그리고 부천역에 가면 항상 들리는 중고서점 알라딘에서 방패같은 책 두권!!


 내셔널 지오 그래픽의 지식의 책과 세계의 역사를 뒤바꾼 1000가지 사건을 구입했네요.


 ㅎㅎㅎ 언제 읽을진 모르겠지만 정말 가지고만 있어도 든든한 책입니다!



 벌써 다음 독서 모임이 기다려 지네요.


 혹시 부천에서 독서 토론 모임을 하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