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 짜장면 가성비 짱 맛집 - 짜장 마켓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금융전문 강사, 최원진입니다.

 

오늘은 비가 추적 추적 내리는 수요일이에요. 출근하고 일하다가 잠깐 유튜브를 틀었는데, 짜장면 먹방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점심은 짜장면을 먹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사무실도 역곡에 있다보니 점심은 집에서 해결하거나 근처 저렴한 맛집을 찾아 다니는데요. 오늘은 제 최애 맛집 중 하나인 '짜장마켓'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짜장마켓은 역곡역 북부, 경인문고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는 크지 않고 작습니다.

 

 

가게 메뉴에요. 짜장면 5천원 짬뽕 7천원!

요즘 짜장면 5천원 하는곳 많이 없죠? 

 

저 가격도 저렴한데 제가 여길 찾는 더 큰 이유!!

 

 

바로 현금으로 결제 할 경우

 

짜장면 4000원, 해물짬뽕 6000원, 볶음밥 7000원, 탕수육 8000원이라는 초 가성비 가격으로 바뀐다는 것이죠!!

 

요즘 만원으로도 점심 한끼 때우기 애매한데 4000원이라니... 너무 착한 가격이지 않나요??

 

 

계산은 선불입니다. 전 오늘 짜장면 하나와 군만두 3개를 주문했어요.

 

 

기본적인 반찬과 물, 수저는 셀프로 가져 가시면 됩니다.

 

 

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천원짜리 치고는 퀄리티가 너무 좋죠? 

막 만든거라 따끈하고 맛도 좋아요.

 

 

그리고 잠시 후 짜장면 등장!

이게 4천원입니다! ㅎㅎㅎㅎ

양도 적당해요. 혹 많이 드시는 분들은 천원 더내고 곱배기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 고추가루를 살짝 뿌리고 막 비벼주었습니다!!

 

 

짜장면의 맛은 우리 모두가 아는 그 기본에 충실한 짜장면이에요.

4000원이다보니 고기가 좀 적게 들어가긴 했지만 맛은 다른 비싼 짜장면에 비해 절대 뒤쳐지지 않습니다!

 

 

정말 깨끗하게 한그릇 잘 비웠네요!

가격만 저렴한게 아니라 맛도 있는 역곡 짜장면 맛집이에요.

 

그리고 여기가 짜장면만 맛있느냐? 

 

 

이건 지난번에 먹은 짬뽕이에요.

짬뽕은 그냥 왠만한 짬뽕 맛집 짬뽕보다 푸짐하고 맛도 좋아요.

 

해장이 필요하신분들은 저렴하게 짜장마켓의 짬뽕을 먹어도 충분히 만족할것 같습니다!

 

요즘 물가가 정말 많이 올랐는데 우리 동네에 이렇게 착한 가게가 있다는게 정말 좋네요!

 

짜장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역곡 가성비 맛집 '짜장마켓'을 꼭 방문해보세요.

 

이상으로 맛있는 짜장면 점심 후기였습니다!

 

 

*영업 시간 : 오전 11:30 ~ 오후 8:00 (일요일 휴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