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인의 힘 '무한 능력' - 토니 로빈스

 


1.제목 : 거인의 힘 '무한능력'

2.저자 : 토니 로빈스

3.내용
무한능력은 개인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방법에 대해 다루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준 작품이다. 
이 책에서 토니는 NLP와 같은 기술들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 감정  그리고 행동을 조절하고 변화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성공적인 삶을 위한 실용적인 전략과 기술을 제공하며 개인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4.감상평
토니 로빈스를 처음 알게 된 건 'MONEY'라는 책을 통해서이다. 돈에 대한 관점과 투자 방법등을 감명 깊게 읽었었고 실제 강의와 고객 상담에도 많은 활용을 했다. 거의 일에 대한 교과서로 삼고 있는 책이다.

이 좋은 책을 쓴 토니 로빈스라는 작가에 대해 궁금해졌고 그래서 그의 과거 책들과 다큐멘터리 영화 '멘토는 내 안에 있다'(넷플릭스에 있으니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까지 찾아봤다.

그는 엄청난 유명 인사였고 과거에 쓴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와 '거인의 힘 무한 능력'은 전세계적인 베스트셀러였으며 이미 많은 사람의 삶을 바꿔 놓고 있었다.

나 역시 그의 다른 책들을 보며 도움을 받고 스스로를  발전 시켜 나가고 있었다.

그러던 올해! 그의 책,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가 재출간 되었다. 집에 있던 책은 중고로 산거라 매우 낡아서 바로 구매해서 다시 읽었다. 

다시 읽어도 역시나라는 생각이었고, 나와 같은 독자들의 요청으로 이번에는 거인의 힘 '무한 능력'이 재출간 되었다. (출판사분들 사랑합니다ㅎㅎ)

2023년도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는 연말, 올해를 되돌아보며 다시 책을 읽는다. 그리고 내년 그리고 앞으로 다가올 미래를 위해 책에 나온 내용을 되새기며 자기계발에 박차를 가한다!

이 책은 나를 변화시키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한 최고의 자기계발서이다!!

5.대상독자
-다가오는 새해에 자기계발을 통해 좀 더 나은 나로 발돋움 하고 싶은 사람!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를 읽고 내 안에 잠재된 힘을 알아냈다면 「무한능력」을 통해 잠재된 능력을 활성화하는 행동 매뉴얼을 배워보시길!

6.평점 : 9/10

7.구매 링크https://link.coupang.com/a/bhCpLA

(위 링크로 책 구입 시 쿠팡 파트너스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