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역곡 상상 시장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윤석이네 포차'라는 곳인데요. 가성비 좋은 안주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부천역곡맛집 분위기 좋은 술집 찾는다면 여기!!
이번에 동생이랑 다녀온 이곳은 '윤석이네 포차'라는 이름의 실내 포장마차입니다. 여러 안주가 맛있다고 소문 났지만 이번에는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방문을 했습니다. 실내 포차에 냉동삼겹살? 저도 처음엔 긴가민가 했지만 동생이 괜찮다고 해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정말 다양한 안주들이 있죠? 냉동삼겹살은 1인분에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고 지인들과 오순도순 술한잔 하기 안성맞춤인 곳이에요.
가성비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음
기본안주로 은행 구이와 삶은 계란을 주더라구요. 살짝 소금을 뿌려 주어서 안주로 딱이었어요. 주문한 냉동 삼겹살이 나오기 전에 이걸로 소주 2잔을 마셨네요.
잠시 후 등장한 냉동삼겹살 2인분! 생각보다 고기가 두껍고 좋았어요.
불판에 올리고 구워 줍니다.
빛깔좋은 먹음직스러운 김치!!
역시 삼겹살엔 김치 같이 구워 먹어줘야죠!!!
정말 군침도는 한상이 완성 되었습니다. 고기가 빨리 익었으면 좋겠네요 ㅜㅜ
고기가 익을때까지 술을 계속 마시게 해줄 된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솔직히 삼겹살은 기본만 되어도 맛있는데, 윤석이네 포차는 삼겹살 뿐만 아니라 김치와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을 부르는 맛이더라구요.
잠시후 고기가 다 읽고 상추에다가 야무지게 한 쌈!!
그리고 밥위에다 김치랑 또 한 숫갈!
정말 맛있게 먹다보니 술과 고기가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저희는 고기 2인분 추가하고 2명이서 소주 4병을 마시고 왔습니다.
친절한 서비스가 인상적인 포차
4인분씩이나 먹다보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를 주시더라구요. 시장 속에 있는 포차라서 그런지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정이 넘치는 곳이었습니다.
다른 안주에 술을 좀 더 마시고 싶었지만 다음날 출근을 해야해서 그만 일어섰습니다.
최근 역곡에 냉동삼겹살 전문점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시장에 있는 실내 포차가 이런 맛집일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정말 만족했던 곳이었습니다.
혼자 삼겹살 도전하기 위해 재방문할 예정
보통 사람들이 밥집은 혼자 많이가도 삼겹살, 고기 구워 먹으러는 혼자 못가잖아요. 저도 아직 단 한번도 혼자 삼겹살 구워먹은 적이 없는데, 여기 '윤석이네 포차'라면 혼자 와서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조만간 혼자 방문해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혼삼을 꼭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천 역곡 상상시장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근처 계시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셔서 맛난 음식과 정겨운 분위기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