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임꺽정로 맛집 - 누리국밥에서 뼈구이에 소주 한 잔

 

안녕하세요. 

부천 역곡 사는 자산관리사 최원진입니다.

 

어제는 역곡 남부에 있는 CGV에서 범죄 도시4를 봤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는 별로였습니다. 그냥 킬링 타임용? 다른 분들은 어떠셨나요??

 

영화를 보고나니 저녁시간이 되어서 건너편 임꺽정로를 찾았습니다. 임꺽정로는 고기집부터 여러가지 맛집들이 있어서 종종 찾는 곳이에요.

 

 

오늘 저녁은 순대국을 먹으려고 '누리 국밥'을 방문했습니다.

 

 

순대국을 먹으려고 했는데 메뉴에 처음보는 음식이 있더라구요. 바로 '뼈구이'였습니다. 사장님이 뼈구이도 괜찮다고 해서 중자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뼈구이가 나오기 전에 먼저 순대와 허파가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지금 누리 국밥에서는 매장에서 식사시 '순대+간+허파'를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서비스 안주에 소주 한잔을 마시고 있으니 잠시 후 뼈구이가 나왔습니다.

 

 

이게 뼈구이입니다. 혹시 보신적 있으신가요? 전 이번에 처음 먹어 봤습니다.

 

 

고기는 감자탕에 들어간 고기와 같은 부위인데 느낌은 양념된 족발 같았어요. 살이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양념도 맛있어서 소주 안주로는 딱이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순대국물을 서비스로 줘서 술이 정말 술술 들어갔어요.

 

나이가 들어가니 약한 소주보다 오리지널이 더 땡기더라구요. 안주와 국물이 맛있어서 둘이서 오리지널 참이슬 소주 3병을 마셨습니다. 조금만 마셔도 취하다보니 전 오히려 뒷끝이 없더라구요.

 

 

소주 3병을 마시다보니 안주가 조금 모자라서  5천원짜리 찰찰순대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사장님께 혹시 간 좀 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니 저렇게 간도 넉넉하게 담아 주셨습니다. 서비스 짱!!!

 

임꺽정로에서 우연찮게 방문한 순대국 집이었지만 처음보는 메뉴도 먹고 순대국 국물에 소주도 진하게 한잔 하고 왔네요. 역곡 CGV를 방문하시는 분은 길 건너 임꺽정로도 한번 찾아가보세요. 여러 맛집이 즐비해 있고 누리국밥과 같은 밥집도 있으니 저녁 한끼 먹기에는 딱일겁니다.

 

이상으로 역곡 임꺽정로 맛집, 누리국밥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