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아임백 화면 오류 수리와 아이폰6 액정 수리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전 핸드폰을 2대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할때 사용하는 주 핸드폰과 가끔 사용하는 개인용 핸드폰입니다.

주 핸드폰은 작년에 저렴하게 구입한 스카이 아임백이고 개인용 핸드폰은 3년전에 산 아이폰 6에요.

현재는 둘다 그리 좋은 폰이 아니기 때문에 최근 나온 LG V30로 바꾸고 싶었으나 아직 위약금이...ㅜㅜ

몇달전 아이폰의 액정이 깨졌고 그리고 어제 아임백의 화면이 맛이 갔습니다.



위와 같이... 화면이 지지직... 

일을 하려면 핸드폰이 꼭 있어야해서 바로 서비스 센터를 찾아 갔습니다.
스카이 서비스센터는 지금 몇군데 없어요ㅜㅜ
다행히 회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신촌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오후에 바로 방문을 했습니다.

핸드폰 구입후 1년이 지났기 때문에 무상으론 안되고 3만원의 비용이 발생했어요.

그래도 금방 고칠수 있었습니다.

핸드폰을 수리 하는 김에 아이폰 액정도 수리 하기로 하고 집근처 사설 수리점을 검색해봤습니다.
부천역 남부에 사설수리 센터가 있었어요.

카톡으로 상담 후 바로 방문.



아이픽스 수리센터에요.


폰을 드리니 금방 해체.. ㅎㅎ
신기하더라고요. 
제폰이...ㅎㅎㅎ

그리고 15분 정도 기다리니...



액정이 깨끗한 새폰이 되었어요.
바꿀까 고민했는데 깨긋한 폰을 보니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아요.

비용은 정품 아닌 액정으로 갈아서 6만원 나왔어요 ㅎㅎㅎ

혹시나 아이폰 액정 나가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신기 신기...ㅎㅎㅎ

보험가입 문의와 재무설계 상담 신청은 아래 프로필의 연락처로 언제든 편안하게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