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역전 우동먹고 네컷 사진 찍기 그리고 오렌지바바에서 휴식^^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완전한 가을인것 같습니다.

점심때 쯤 여자친구를 만나 역곡 역전 우동에서 밥을 먹었어요.


우동 곱베기와 미니 치킨덮밥입니다.
치킨 덮밥은 별로였지만 역시 우동은 가격 대비 맛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얇게 자른 단무지가 맛있어요.

우동으로 배를 채우고 맞은편 짱 오락실에서 사진을 찍었어요.
4CUT 사진!!


인생사진으로 요즘 한창 인기 있는 사진인것 같아요.
한번 찍는데 3천원으로 비싸지도 않습니다.

네컷 사진 ㅎㅎ 오랜만의 스티커 사진 찍는 느낌으로 ..
재밌네요.


ㅎㅎㅎ어색한 포즈들...

사진까지 찍고 공부하러 카페로 왔습니다.


역시나 근처에 있는 오렌지바바 카페입니다.
음료와 케익이 같이 나오고 룸식 좌석이 있는 곳이에요^^
조용히 책읽기 좋은 곳입니다.

평화로운 주말이 흘러가네요^^

재무설계 상담이나 보험가입 문의는 아래 프로필의 연락처로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