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 큰 햄~ ㅎㅎㅎ

어제는 퇴근길에 마트를 들러 장을 봤습니다.


그러다가 눈에 뛴 아주 큰 햄!!



바로 요놈입니다.

큰게 느껴지나요? ㅎㅎㅎ

어렸을땐 햄을 참 좋아했는데 나이가 드니 잘 안먹게 되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여전히 좋아하는 햄 반찬!


햄을 잘라서 프라이팬에 구워봤습니다.



짜잔~ ㅎㅎㅎ

노릇 노릇 햄입니다.

짭쪼름해서 케찹이 필요 없는 맛이었어요.

가격도 2천 몇백원으로 저렴한거 같아요.


반찬으로 그만!! ㅎㅎㅎ


한그릇 뚝딱 비웠네요.


다들 저녁 반찬 뭐 드셨나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

보험가입 재무설계상담 신청은 아래의 프로필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