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소사점에서 차량 정비하기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불금인 어제 르노삼성자동차에 차량 점검을 다녀왔어요.


차에서 약간의 소음이 나길래 크게 고장이 나기전에 얼릉 점검을 했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코너 소사점은 소사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정비사님께서 제차를 꼼꼼히 봐주고 계십니다. 10년이 지난 오래된 차량이지만 관리를 잘해서 상태는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러니 한번도 갈지 않은 부품이 있어 그것만 교환하면 된다고 합니다.
교환도 전체 교환이 아니라 작업을 통해 오래되거니 찟어진 것만 교환해 주신다고 하네요. 전체 교환은 가격이 ㅎㄷㄷ

차량 정비를 맡기고 사무실로 복귀 퇴근할때 찾으러 가기로 했어요.

오후가 되니 갑자기 눈이 펑펑 내립니다.
조금 일찍 퇴근해서 차량을 찾았어요. 다행히 정비는 완벽하게 끝나 있네요.

아까 말씀 하셨던 부품 교환뿐만 아니라 안개등 교체, 브레이크등 교체 그리고 와이퍼까지 교체 해주셨습니다. 서비스 짱^^


차를 찾고 나오니 눈이 정말 많이 오네요. 일찍 찾으러 오길 잘했습니다.


차량 정비를 마친 제 차. 확실히 조용해졌어요. 앞으로도 안잔하게 일할 수 있게 잘 부탁한다^^

이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소사점 후기였습니다. 좋아요. 안심하고 맡기세요^^

재무설계, 펀드, 보험, 연금, 저축 문의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