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딸기가 좋아~♪

옛날 삐삐밴드의 노래가 생각이 나네요.


추운 겨울~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참 맛있는 딸기이지만 제 철이 아닐때는 비싸서 사먹을 엄두도 못낸다는~ ㅜ ㅜ

그나마 저렴해지는 겨울이 돌아왔네요.


딸기의 제철은 바로 12월 부터 2월까지죠!

이 시기에 카페에 가면 딸기 음료가 참 많이 나옵니다!


이번에 동생이 딸기 한박스를 가져와서 먹어봤어요.



빨갛게 잘 익은 딸기입니다.

접시가 작다고는 하지만 4개만 씻었는데도 한가득이네요.

그만큼 딸기가 컸어요.



색깔 참 예쁘죠?^^



어허 너 먹는거 아냐~!

우리 고양이 쫑이까지 눈독을 들입니다.

그러나 이건 제겁니다!! ㅎㅎ



딸기 한입~ 

오랜만에 먹는 딸기라 그런지 너무 맛있네요!!

올 겨울이 가기전에 딸기를 맘껏 먹어야겠습니다^^


[생각 상자/끄적 끄적] - 연말연시 이웃과 사랑을 나눠요.

[재무설계룸/기타] - 은퇴 준비 하고 계십니까? - 서점가를 강타한 일본 노후 문제

[느낌 상자/먹을거리] - 2도 맥주 - 범박동 맥주가 맛있는 집!!

[재무설계룸/보험 추천] - 40세 남자 암진단비 1억 가입하기!! 비갱신 암보험 + 갱신형 암보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