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펑 눈이 내리는 아침입니다.

출근 잘 하셨나요??^^
전 출근 도전 2번을 실패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펑펑 내리더라구요.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뉴스를 보는데 도로는 제설 작업을 잘해놔서 차량 운행이 지장이 없을 거라고 합니다. 그래서 차를 가지고 가기로 하고 출근 준비!!

나오니까 눈이 더 내리네요.
차량 운전 10분만에 이건 아니다시퍼 다시 돌아 왔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이쁘게 파킹해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눈이 정말 많이 내리네요.
아침 보다 더 많이 내리는것 같습니다.
우산이 없이는 다니기가 힘드네요. 음 우산이 아니라 설산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ㅎ



인도까지 눈이 쌓여서 너무 미끄러워요.
특히나 저희집에서 역곡역으로 가는 길은 매년 겨울마다 빙판길에 넘어 지는 사람이 많답니다.
넘어져서 다치지 않게 조심조심 걸어서 역곡역에 왔어요.


걸어 오면서 한장!! 찰칵!

역시나 지하철을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네요.
제가 하는 재무설계사 직업의 좋은점!!
딱히 출퇴근이 정해져 있지 않다는 겁니다. 고객이 있는곳이 상담실이고 제가 앉아 있는곳이 사무실이에요. 

그래서 바로 사무실로 출근하는것 포기!!


역에 있는 카페에 들러 오늘 일정을 정리하고 가기로 합니다.
커피한잔의 여유네요.

오늘은 전화 상담 4건이 예약되어 있네요.
다행이 전부 오후 시간대라 아침은 여유가 있습니다.
다들 눈 내리는 월요일 아침 출근 조심, 눈길 조심, 운전 조심하세요.

행복한 일주일 되세요^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