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티스토리 결산! 저도 참여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작년 2월 부터 시작해서 벌써 10개월째 운용하고 있네요.

2018년 새해가 되면서 결산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더라구요. 저도 참여 해봤습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에서는 재무설계와 저축, 투자, 보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최원진의 재무설계룸 2017 티스토리 결산 바로가서 칭찬하기!



여러 특징 중 '상위 1%부지러너' 가 제일 맘에 들어요^^



498개의 글을 올렸네요.

2개 더 작성해서 500개 채울걸 ^^;;



제가 많이 언급한 이야기입니다.

역시 재무설계에 대한 이야기를 제일 많이 했네요.

뭔가 저의 일년이 스쳐 지나가는 느낌입니다.



생활 정보 부분에 가장 많은 글을 올렸네요.

그리고 맛집도 77개의 포스팅을 한걸 보니 많은 곳을 다닌것 같습니다.


올해는 책 부분에 더 많은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13만명이 넘는 분들이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셨어요.

별볼것 없는 블로그인데 많이 방문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좀 더 노력해서 100만명에 도전해 봐야겠어요!


2018년에는 좀 더 양질의 포스팅과 다양한 정보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들 받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