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순두부 찌개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오늘 점심에는 강남 논현으로 고객님을 만나러 갔어요.

상담 후에 고객님과 함께 점심을 먹었는데 오랜만에 순두부 찌개를 먹었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가게 이름을 안보고 왔어요 ㅜㅜ



기본 밑 반찬입니다.

정갈하면서도 맛있어요.

특히 제 사랑 계란 말이 ㅎㅎ



팔팔 끓는 뚝배기에 순두부 찌개가 나왔습니다.

순두부도 많이 들었고 계란과 여러 해물이 꽉 차 있었어요.



요 맛있는 게도 두쪽, 즉 한마리가 들어 있었어요.

순식간에 밥 한공기와 뚝배기를 비워 버렸네요.


가격도 6000원으로 괜찮았어요.


다음에 가면 가게 이름을 알아 와야겠습니다 ㅎㅎ


퇴근 시간이 다가 오니 또 배고프넹.


미세 먼지가 많다고 하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