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강남 나들이 - 화로 소고기, 알라딘, YES24, 인생, 오리진, 윤동주

어제는 오랜만에 강남에서 밥을 먹었다.

오래된 지인이자 고객, 얼마전에 시집을 간 동생이 결혼식에 와줘서 고맙다고 밥을 산다고 한다.

ㅎㅎㅎ고기를 사준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다.


우리가 찾아간 곳은 강남역 CGV 뒤 화로!


꽃등심을 시켜 먹었당!!!





꿀맛!

정말 살살 녹는다.

소주 한잔과 함께 먹는 고기는 진리이다.


고기를 얻어 먹고 맥주 한잔을 하면서 이야기를 나눴다.



여러가지 이야기가 오가는 즐거운 시간.

결혼생활 계속 쭈욱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도 결혼이 하고프다 ㅜㅜ ㅎㅎ


맥주 한잔을 하고 헤어진 후 오랜만에 강남 알라딘을 찾았다.




알라딘에서 최근 다시 읽고 싶었던 위화의 인생 득!!

약 10년 전에 처음 읽은 책인데 선물도 많이하고 추천도 많이 했던 책이다.

다시 읽어야지^^



알라딘은 10시에 문을 닫아 옆에 있는 YES24를 방문했다.

11시까지 한다길래 윤태호 작가의 오리진을 읽었다.



만화책이지만 정말 좋은 내용이 가득!

추천작이다!! ㅎㅎ


그리고 서점을 나오면서 본 시인 윤동주의 필사 책!




왠지 사야 할것 같아서 연필과 함께 한권 사왔다!



집에서 필사를 해봤는데....ㅎㅎ

역시나 엄청난 악필!

그래도 재밌다^^


오랜만의 강남 나들이 정말 맛나고 알찬 시간 보내고 온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