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제16회 수입상품전시회를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최원진 재무상담사 입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코엑스에서 하는 수입상품전시회를 다녀왔습니다.


제 16회 수입상품전시회


지인분의 권유로 수입상품전시회를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전에는 이런 행사가 하는지도 몰랐습니다.

각 나라의 수입상품들을 전시하고 소개 하는 이번 행사는 관련 일을 하고 계시거나 꿈꾸는 분들이 많이 참석을 하시는것 같습니다.



오전 11시 정도에 코엑스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날 옆에서는 서울국제도서전을 하고 있어서 수입상품전시회 쪽은 비교적 한산했습니다.

(수입상품전시회를 보고 서울국제도서전도 구경했어요. 그 후기는 다음에..)


가지고 온 티켓을 등록하고 입장권도 받았어요.



수입상품 전시회의 지도? 위치? 입니다.

사실 잘 몰라서 그냥 막 들어갔어요^^



내부로 들어오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네요.

각나라마다 부스별로 다양한 상품을 진열해 놓고 설명을 하고 있었습니다.


평소 보던 상품도 있었고 기발한, 처음 보는 상품들도 있었습니다.

















제가 수입상품전시회에서 봤던 상품들입니다.

많은 부스와 수입 상품들이 있었지만 그 중 이쁘거나 특이해서 기억에 남는 것들만 사진에 담아와 봤습니다.


간단한 커피 제품 부터, 각종 악세사리, 생활 용품 그리고 먹을거리와 책까지!


뭔가 사업 아이디어가 막 샘솟는 느낌이었어요.


이런 행사에 자주 참석하면 창의력이 길러질 것 같아요ㅎㅎㅎ


재미난 구경 시켜주신 지인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고 허접한 2018년 16회 수입상품전시회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