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플렉싱 데오바디스프레이 사용 후기

여심을 자극 하는 향수!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수!

라고 요즘 광고가 많이 나오는

남자 향수 플렉싱 데오바디스프레이를 구입해 봤습니다.



플렉싱 데오바디스프레이 구입 후기


전 여름에 땀을 많이 흘립니다.

그래서 항상 향수를 가지고 다녀요. 상담직으로 일을 하다 보니 사람을 많이 만나게 되고 냄새 나면 안되니^^

여름만 되면 향수를 많이 쓰게 되서 금방 떨어집니다.

그러다가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데오바디스프레이 보게 되었습니다.

뭐 여자들이 엄청 좋은 냄새난다고 짠듯이 말을 하더군요.

광고 잘 안 믿긴 하지만 일단 양이 많다고 하니... 질러 봤어요! 


게다가 3개를 한꺼번에 구입하면 한병을 더 준다고 하니.. 향기 별로면 방향제라도 쓰자는 심정으로 구입!! 

3병의 가격은 38700원입니다.



주문하고 이틀 후에 배송이 왔습니다.

향수 4병이 들어 있네요.



노란색 병을 하나 더 받았어요.

향수 한병당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구입했네요.

일단 뭐 가성비는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싼게 좋아요~~~ㅎㅎㅎ



다른건 일단 킵해두고 2개 들어 있는 노란색 향수를 먼저 사용해 봤습니다.


요놈 이름이 STAY COOL 이네요.


향수를 뿌린 느낌은!

음~~ 사실 막 엄청 좋다 이런 느낌은 안들었어요.

그렇다고 앗 이에 뭐야 안좋다 이런 느낌도 아니고~

무난한 느낌?

이런 향기를 여성분들은 좋아하나요?

아직 여성분한테 물어보진 못해서 못알려 드리겠고!


제 느낌은 그리 나쁘진 않고 저렴한 가격에 3종류의 향수 4병을 그것도 용량도 아주 큰 향수를 겟해서 나쁘지 않다 입니다!

더운 여름 땀 많이 흘릴때 맘껏 뿌리고 다닐 수 있을것 같아요.

오늘 11시 정도에 뿌린 향수가 지금 6시를 조금 넘어 가는데 아직 은은하게 남아 있어요.

지속력도 괜찮네요!


내일은 다른 향수도 사용해봐야 겠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질러도 그리 후회 하지 않을 향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나중에 여성분 만나고 난 다음의 느낌도 올려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