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북클럽 '책 읽는 사람들' 2주년 기념 모임 - 책과 함께 하는 가을 저녁 (회색인간의 작가 김동식 초청 강연)

안녕하세요.

책 읽는 남자 최원진입니다.


제가 운영 중인 북클럽 '책 읽는 사람들' 이 2주년을 맞아 기념 모임을 진행합니다.

'책과 함께 하는 가을 저녁' 이라는 타이틀로 회원분들과 함께 재미난 이벤트와 작가 초정 강연을 들을 생각입니다.



♡책과 함께 하는 가을 저녁♡


▷일시 : 2018년 10월 13일 토요일 18:00

▷장소 : 부천 역곡역 상상테라스

▷신청자격 : '책 읽는 사람들' 모임 회원

(모임을 한번도 참석하지 않은 분도 신청 가능. 단, 자소서 필수)

▷회비 : 35,000원

▷준비물 : 나눔 책 1권

▷인원 : 50명


1주년 행사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년이네요.

시간 참 빠릅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사람도 만나고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인연이란 참 신기합니다.


이번 2주년 기념 모임은 여러가지 이벤트와 그동안 못다한 말을 할 수 있는 소통과 교류의 장이 될것입니다.


그리고 작가 초청 강연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강연을 해주실 분은 '회색인간'의 저자 '김동식 작가' 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책이라 기대가 많이 되네요.


2주년 기념 행사는 저희 '책 읽는 사람들' 모임 회원분들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소모임 "책 읽는 사람들" 바로가기


위 링크를 누르면 모임 가입이 가능합니다.



작가 초청 강연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이벤트와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부천에 사시고 책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함께 해요!!



관심있으시거나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연락처는 아래 제 프로필에^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