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에서 라면과 떡볶이 먹기

안녕하세요.
피씨방에서 라면 먹는거 좋아하시나요?

사실 최근 PC방을 간적이 없는데 어제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요즘 피씨방 엄청 좋아졌네요.
결제도 카드로 가능하고 모니터는 크고 다양한 먹거리 까지.

어제는 피씨방에 있으면서 라면과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먼저 라면이에요.
컵라면이 아닌 진라면 봉지입니다.
이렇게 끓인 라면도 파네요. 꿀맛!!
컵라면 보다 훨씬 맛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한참을 있다 다시 출출해져서 떡볶이도 주문을 해봤어요.


떡과 만두가 들어간 떡볶이 입니다.
좀 맵긴했는데 피씨방에서 파는것 치곤 맛이 훌륭했어요.
이밖에도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이 팔더라구요.
신기했어요.

피씨방 갈 일이 많이 없긴 하지만 앞으로는 배고픈 상태에서 가도 되겠에요. ㅎㅎ

라면 맛집 PC방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