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창원 3인 가족의 보험 보장 분석 & 리모델링 <최원진 재무설계사>

안녕하세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입니다.

지난 2018년 마지막 주에는 경남 창원을 3인 가족의 보험 상담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경남 창원 가족의 보장 분석 & 리모델링


2018년 초 기존 알고 지내던 지인으로 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가족의 보험을 점검 받고 보험 가입 한번 상담을 받아 보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본인은 예전 부모님이 가입해 주신 보험만 있고 배우자는 보험이 하나도 없으며 자녀는 아는 설계사를 통해서 가입을 했는데 지금은 그만둬서 상담 받을 곳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일단 현재 가입하고 있는 보험의 증권을 받아 분석을 도와 드렸습니다.


두 부부의 보장은 너무 부족하여서 추가적으로 보험 가입을 꼭 하셔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물론 고객님도 보험 가입을 원하셨구요.

그리고 자녀의 보험은 태아때 100세 만기로 가입을 하셨다고 합니다. 100세 만기, 10만원이 넘는 보험료를 납입하고 있으셨으나 보장은 형편 없으셨습니다.

자녀의 보험도 리모델링하기로 했습니다. 30세 만기 바꾸고 보장은 업그레이드!!

(암진단비가 2000만원에서 1억 5000만원으로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물론 뇌와 심장, 각종 수술비와 입원 일당 또한 보장금액이 커졌습니다.)

(보험료는 절반 이하로 줄어들었습니다.)


두 부부의 보험은 농협손해보험의 다솜플러스로 준비를 했습니다.

요즘 무해지환급형인 가성비굿건강보험이 잘 나가긴 하지만 전 무해지환급형이 상당히 위험한 상품이라고 생각을 하기에 고객님께 두 상품의 장단점을 꼭 말씀드리고 선택을 하게끔 합니다.

20년이라는 납입기간 동안 해지를 하지 않더라도 리모델링 등을 할 일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 분들은 일반형으로 가입을 많이 합니다. 

(보험사에서 왜 일반형보다 무해지환급형의 보장을 더 좋게 만들었을까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답이 나옵니다.)



창원으로 상담갈 준비 완료!

와우 청약서가 많네요.


청약서가 많다고 보험료가 큰건 아니죠^^

고객님이 부담이 안 될 정도의 보험료로 항상 설계를 도와 드립니다.


열심히 차를 달려 창원에 도착!

고객님의 집에서 한시간 가량 추가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을 마쳤씁니다.

그리고 고객님 댁 근처로 가서 식사를 했어요.


원래는 제가 사드릴려고 했는데 멀리서 오셨다고 맛있는 고기를 대접해 주셨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사를 하면서도 이것 저것 보험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렸고, 보험 뿐만 아니라 현재 경제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이야기도 해드렸습니다. 이런 얘기는 처음 듣는다고 좋아라 하셨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증샷 하나!!

세 가족 모두 아프지 말고 오래 오래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경남 창원 가족의 보험 보장 분석 및 리모델링 상담 후기였습니다.


재무설계, 보험, 저축, 연금, 펀드, 세금 문의는 최원진의 재무설계룸으로~♡


나에게 맞는 재무설계사 / 재무상담사 찾는 법

재무설계사 최원진 자격 현황

코리아경제저널 인터뷰 - 프라임에셋 최원진 재무설계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